Old Fan Message

login   join
[레벨:2]토이지기(toyzigi, ) 님께서 남기신 글입니다.  

2017 [WITH,ANTENNA] 안테나 식구들이 전하는, 위드 안테나!

19577120_1544596015584596_8026155999505260257_o.jpg 


FC ANTENNA 창단! 안테나 식구들, 올해도 뭉친다. 

韓-美 5개도시 9월 레이블 콘서트 ‘위드, 안테나’ 공연



본격 비주얼 중심 음악 레이블 안테나에 오는 9월, '함께'해서 더 즐거운 일이! 

바로 '안테나, 더 레이블 콘서트' 시리즈 두 번째! 위드, 안테나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.


서울 공연 : With, Antenna. The Label Concert 2017- SEOUL

http://ticket.interpark.com/Ticket/Goods/GoodsInfo.asp?GoodsCode=17009018


일시 : 2017년 9월 2일(토) 6PM, 3일(일) 5PM
장소 : 잠실실내체육관
티켓오픈 : 2017년 7월 11일 (화) 8PM


부산 공연 : With, Antenna. The Label Concert 2017 - BUSAN

http://ticket.interpark.com/Ticket/Goods/GoodsInfo.asp?GoodsCode=17009205


일시 : 2017년 9월 9일(토) 6PM
장소 :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
티켓오픈 : 2017년 7월 11일 (화) 7PM


대구 공연 : With, Antenna. The Label Concert 2017 - DAEGU

http://ticket.interpark.com/Ticket/Goods/GoodsInfo.asp?GoodsCode=17009118


일시 : 2017년 9월 16일(토) 6PM
장소 : 대구 엑스코 5층 컨벤션홀
티켓오픈 : 2017년 7월 11일 (화) 6PM


미국 공연의 일정 및 자세한 내용은 http://www.ticketmaster.com 에서 공지됩니다.







스크랩 추천 신고

[레벨:2]권형준(kwon5076)  2017-06-29 16:30    
포스터 너무 좋구욯ㅎㅎㅎㅎㅎㅎㅎㅎ
재형님 쩍벌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[레벨:2]양다혜(fiaa)  2017-06-29 16:31    
수정양은 예명으로 활동하는건가요? 오
[레벨:2]김문정(cygnus)  2017-06-29 16:32    
포스터 멋지네요 ㅎㅎㅎㅎ
[레벨:2]박수영(bluedreamer75)  2017-06-29 16:33    
저 유니폼으로 무대 서실래나??? 9월이면 나이드신분 무릎 시릴텐데요^^
[레벨:2]이영희(kumsang)  2017-06-29 16:33    
[미르언니] 안경쓴분이 폴님 맞나요?...다들 쩍벌인데...혼자 차렷자세^^...
[레벨:2]송선영(enigma20)  2017-06-29 16:34    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형님
[레벨:2]이혜연(elysiom)  2017-06-29 16:35    
[사진여행]
오빵, 꿀성대도 좋지만 꿀벅지 기다릴께요ㅋㅋㅋㅋㅋㅋㅋ
이렇게 포스터 찍어놓고 가녀린 하체로 나오면 반칙!휘슬삑!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[레벨:2]송효진(hj7906)  2017-06-29 16:45    
아 ㅋㅋㅋㅋ혈님 ㅋㅋㅋㅋㅋ
[레벨:2]김지수(willinge)  2017-06-29 16:46    
포스터 너무 좋아요.ㅋ 유니폼 파시려나?ㅋㅋ
[레벨:2]조한나(hannagold)  2017-06-29 16:48    
벌써부터~~ 긴장됩니다. 앗싸~~
[레벨:2]이보람(saguris)  2017-06-29 16:54    
포스터 진짜 좋다 ㅋㅋㅋ수정양도 함께네요 +_+
[레벨:2]서윤지(suh27)  2017-06-29 17:29    
꺅 공지뜨니까 진짜 떨리네요! 근데 제 자리 있을까요?ㅠㅠ
유니폼 너무 이뻐요 파세요~
[레벨:2]조동현(milkkari)  2017-06-29 17:37    
승환님 다리가 없어 보이네요
[레벨:2]김현규(im_there)  2017-06-29 19:08    
골키퍼 유니폼 사고 싶어요!! 굿즈로 나왔음 좋겠네요 ㅋㅋ
[레벨:2]윤형국(yoonhg7)  2017-06-29 20:49    
아 좋다 ㅋ
[레벨:2]윤수정(ubermensch)  2017-06-29 23:45    
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조기축구회 느낌이 나는건....재ㅎ님때문 인거 같....
[레벨:2]홍윤숙(lifetoy)  2017-06-30 09:03    
[좋은...]우와~~~!!!
[레벨:2]최수진(lilac)  2017-06-30 09:53    
꺄~ 너무 좋아용
[레벨:2]이민지(garazi9)  2017-07-01 11:04    
희열님이 젤 멋짐ㅎㅎ
아.. 가고싶다. 둘째 맡기고 갈까.. 근데 같이 갈 사람이 없고ㅜㅠ
[레벨:2]김은옥(hydrsk8)  2017-07-02 12:30    
9월3일이 예정일이라 못가네요 아하하하하하
[레벨:2]정보영(frankfurt)  2017-07-07 16:44    
광주는 왜 안오시나요? ㅠㅠ 제발 광주도 와주세용~

List of Articles
» 주목 2017 [WITH,ANTENNA] 안테나 식구들이 전하는, 위드 안테나! file [21] [레벨:2]토이지기
2017-06-29
주목 종점다방 게시물 작성에 관한 안내. [190] [레벨:2]토이지기
2012-02-08
164309 위로 사회생활이란... [레벨:2]이지영
2017-07-26
164308 그냥 부자 [1] [레벨:2]조해인
2017-07-26
164307 그냥 [잊지않겠습니다..] 아직 8월도 안왔는데.. [3] [레벨:2]최혜림
2017-07-26
164306 그냥 저두 다방신께 좀 빌어봅니다... [2] [레벨:2]김다슬
2017-07-25
164305 그냥 오랜만에 들어와도 그대로네요 다방은^^ [레벨:2]설유진
2017-07-25
164304 기사 한 경제지 대표의 재드래곤을 위한 소설 [4] [레벨:2]김미성
2017-07-25
164303 사진 [잊지않겠습니다..] 나는 구찌다!!!!!! [9] [레벨:2]최혜림
2017-07-25
164302 그냥 서울비용 이라는 게 있는 것 같아요 [1] [레벨:2]이상준
2017-07-25
164301 그냥 여자분들은 한번 마음이 돌아서면 그것이 오해였어도 끝인가요..? [7] [레벨:2]이상민
2017-07-25
164300 그냥 방송노예 [9] [레벨:2]신유진
2017-07-25
164299 질문 저만 이렇게 나와요? [2] [레벨:2]이영미
2017-07-25
164298 그냥 회사 사람 둘 [11] [레벨:2]최민희
2017-07-25
164297 그냥 롬곡 [31] [레벨:2]이혜영
2017-07-25
164296 수다 실내온도 31도...;;; 서큘레이터 사용하고 있는데 [16] [레벨:2]박선영
2017-07-25
164295 그냥 무섭고 불쌍한(?) 옆집 강아지와 스트레스 [3] [레벨:2]박준미
2017-07-25
164294 그냥 미숫가루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, 미숫가루 타기 어렵지 않아요? [18] [레벨:2]김경민
2017-07-25
164293 사진 * 2017년 7월의 제주 [10] [레벨:2]정진하
2017-07-25
164292 그냥 생뚱맞게 갑자기 생각나는 [5] [레벨:2]김은옥
2017-07-25
164291 그냥 미카엘 쉐프 [7] [레벨:2]박소희
2017-07-25
164290 그냥 돌돌이 [8] [레벨:2]김은옥
2017-07-25